본문 바로가기
22년 해외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보케리아 시장/ 보케리아 시장 방문후기

by 도비정(dobbyjeong) 2022. 12. 8.

비가 주륵주륵 오던 날

저희는 원래 몬주익 성에 방문할 예정이었으나

ㅜ.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갑작스럽게 일정을 바꿨습니다.

그렇게 방문하게 된 보케리아 시장:)

보케리아 시장

람블라스 거리에 접한 상설 시장, 산 호셉(St. Josep) 시장이라 불리기도 한다.

 보케리아 시장이 람블라스 거리 중간에 있는데

저희가 처음 보케리아 시장을 목적지로 해서 찾아 갔을 때에는

문이 닫혀있어서...

여기 망했나보다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더라구요:)

 

어느 관광지든 영업 운영시간을 제대로 확인하기:)

 

오늘 우연히 지나가다 보니 열려있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들어가봤습니다~

728x90

보케리아 시장 운영시간

월~토 08:00~20:30 / 일요일 휴무

처음 보케리아 시장 진입하는 곳을 보면

너무 좁아보여서

"여기가 맞나?" 싶은데...

관광객들이 엄청 많아서 "여기 맞네"라고 생각드실꺼에요:)

보케리아 시장 내부​

 시장답게 여러가지를 팔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구요~

시음이나 시식하는 곳도 많았어요:)

과일이나 과일주스 같은건 약 2~3유로 정도하더라구요

원화로 3~4천원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바로 그 자리에서 갈아주거나 과일 자체를 주기 때문에

신선함은 보장 :)

다른 시장과 다르게 조금 독특했던게

과일을 슬라이스처럼 잘라서도 팔더라구요:)

유럽 시장에서 과일컵이나 과일주스는 굉장히 흔한데

이렇게 슬라이스로 파는 시장은 보케리아 시장에서 처음봤어요~

과일컵은 진짜 너무 좋은 아이디어...

저같이 여러 음식을 조금씩 먹는 타입은

여러 과일을 맛볼 수 있는 과일컵러버...:)​

들고다니면서 먹기 좋은 음식들도 있어서

시장 구경하면서 군것질하기 좋은거 같아요 :)

 

다양한 씨푸드도 팔고 있어서

주변이 숙소이신 분들은 다양하게 많이 사가셔서

먹으셔도 좋을꺼 같아요~

유럽 여행을 길게 하다보면 사실 식비 부분을 많이 생각하게 되잖아요!

숙박비는 줄이는데 한계가 있고

교통비도 마찬가지!!

줄일 수 있는 부분이 식비 부분인데

숙소 인근에 보케리아 시장같이 좋은 식재료 시장이 있으면

현지 재료로 현지 느낌 가득한 요리교실 가능~

식비도 줄여보고, 새로운 도전도 해볼 수 있어서

숙소 고를 때에 고려해보면 좋은 부분인거 같습니다:)

요렇게 만두 튀김같이 생긴 음식들도 있었고

뒤에 보이는 튀김빵? 같은 음식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도전해보고 싶은 음식들은 많았는데

감당할 수 없는 맛을 여러번 맛봐서ㅋㅋㅋㅋ

살짝 의기소침했었던 시기였습니다:)

 

그래도 지나고 보니 한 번씩은 맛봤으면 좋았겠다 싶어요..

(아쉬움 조금 남는 중...)​

제가 너무 좋아하는 다양한 종류의 초콜릿들이 있었어요!!

정말 사먹고 싶었지만...사먹지 못한 아쉬움 가득 담아진 사진..

골고루 담아서 한 개씩 맛보고 싶었지만 ㅜㅜ 

다음엔 꼭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이랑 여행가야지...

술이랑 와인도 많이 팔았는데

저희는 어떤 술이 좋은 건지 알 수 없어서 눈으로만 구경했어요:)

근데 시음할 수 있게 계속 권유하시는 적극적인 상인분들!!

근데 저희는 술을 잘 몰라서...

구경하면 사야할꺼 같아서 멀리서만 봤어요...ㅋㅋㅋㅋㅋㅋ

인터넷에 나라별 유명한 와인이나 술 같은걸

미리 알아서 가면 좋을꺼 같아요!!

 

직접 가서 찾으면 되겠지...싶었지만...

여행 중에는 찾을 것도 많고~​

특히 체력이 떨어지면서 놔버립니다ㅋㅋㅋㅋㅋㅋ

의지가 약했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알아가면 좋을꺼 같아요:)

보케리아 시장에 관광객들이 과일컵도 많이 들고 있지만 스타벅스 음료잔도 많이 들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보케리아 시장 바로 앞에 스타벅스 매장이 있습니다!!

2층으로 되어있는 나름 규모 있는 스타벅스가 있어서

카페인 부족하신 분들은 보케리아 시장 근처 가셔서

충전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유럽에는 스타벅스가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한 점은 스타벅스에 가면 한국인 정말 많습니다:)

한국인이 그립거나 한국어가 그리울 때에

유럽 스타벅스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