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년 해외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한식당 맛집, 하나 HANA

by 도비정(dobbyjeong) 2022. 12. 12.

저희가 유럽여행을 하면서

한식당을 많이 찾아다니진 않았는데

바르셀로나에서는 한 번 한식당에 가보기로 했어요!!

그래서 찾게된 하나 한식당

하나 한식당 외관​​

외국에서 한식당은 저렴한 곳이 아니에요!

저희는 관광지랑 가장 가까운 한식당이라서

처음에 선택하게 된거라 과연 맛이 어떨지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하나 한식당 내부

 하나 한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왼쪽은 계산대이고

오른쪽 사진은 내부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내부 안은 훨씬 넓어서 쾌적하고 좋았어요!

사장님들이 한국분들이셔서, 주문할 때에 영어쓰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반갑다, 한국어....

정말 편하게 주문하고 질문하고...

영어를 배워야겠다 싶지만 또 여행 다녀오면 의지 박약이 되어버리는...ㅋㅋㅋㅋ

그래도 요즘 외국인들이 한국어를 알아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팝 화이팅~ 케이드라마 화이팅~

하나 한식당 영업시간

하나 한식당의 영업시간입니다!

유럽 식당은 영업시간을 꼭 잘확인하셔서 방문하셔야해요ㅜㅜ

블로그보고 찾아갔다가

영업 자체를 안하거나, 아침 메뉴만 하고 있는 경우 등

굉장히 변수가 많기 때문에 ㅜ.ㅜ

저희도 그냥 막 갔다가 옆에 비슷해보이는 식당에 가기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실패는 아닌데 그래도 멀리서 걸어온 경우, 목적 맛집에 가지 못하면 조금 아쉽잖아요?! ㅎㅎ

구글맵에서 영업중 선택하면 현재 영업중인 음식점만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알면서도 실수를....ㅋㅋㅋㅋㅋ

꼭 영업시간 확인해서 구글맵으로 이동하세요~

 

하나 한식당 메뉴​

2022.11 하나 한식당 메뉴
 

저희는 2022년 11월에 방문해서

그 때의 메뉴판 가격입니다:)

공기밥은 별도로 추가 주문했어야 했어요ㅜㅜ

제육볶음에 밥이 포함이 안되나요...!!! 순두부찌게에 포함이 아닌가요!!

이 둘은 하나 아닙니까!!! 라고 속으로 외치며

바로 밥까지 같이 시켰습니다:)

 

사실 마음같아선 다른 디저트들도 한 번에 시키고 싶었는데

그럼 엉덩이 팡팡 맞을꺼 같아서

제대로 된 음식 2개만 시켰습니다:)

하나 한식당 음식

밑반찬으로 나온 음식들인데

저희는 이거 먹으면서도 계속 맛있다고 ㅋㅋㅋㅋ

한식이 많이 그리웠긴 했나봐요...

먹기 전까지는 몰랐는데..ㅋㅋㅋ

특히 전이 정말... 계속 계속 손이 갑니다....

입맛이 까탈스러워서 여행이 어려운 분들이 있는데

그럴 때에는 여행지에서 한식 제대로하는 한식 맛집을 미리 알아가도 좋을꺼 같아요!

 

저희는 대부분 구글에서 가까운 맛집 찾기로 다녔는데

크게 실패한 적은 없어서 구글도 추천합니다:)

구글 평점이 대부분 믿을만한 통계더라구요!!

저희는 5주 유럽여행 내내 구글지도에서 음식점 찾아다녔습니다!!

(하나 한식당도 구글에서 찾았습니다)

하나 한식당 가격​

제육볶음은 11.9유로!

약간 매운맛이 있어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신중하게 선택하시고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ㅜㅜ

참고로 저는 엽기떡볶이에서 보통이나 덜매운맛을 선호하는 편~

훌쩍 훌쩍 하면서 맛있게 먹었던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얼큰하거나 매콤한 맛이 땡기는 날~

매콤한 제육볶음은 W0W​

순두부찌개는 14.9유로

공기밥 2.5유로였어요!

 

다른 주변의 음식점에 비해 가격은 좀 높은 편이에요!

저는 사실 빵이나 샌드위치를 식사 대용으로 하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었는데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가끔 한식 배에 넣어줘야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에서 제대로 된 한식식당 찾기 어려운데

저희가 다녀온 하나 한식당은 제대로 된 식당이었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한식에 정말 "맛있다" "맛있다"만 연발하면서 ㅋㅋㅋ

계속 먹었던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여행을 하다보면 제대로 된 한식을 먹기 힘든데

(먹다보며 생각한건 한국에서도 이런 제대로 된 음식을 먹은게 언제였지...하는 생각 ㅋㅋㅋ)

하나 한식당에서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근데 다른 곳에 비해 가격대가 있으니

오늘은 가격 생각 없이 제대로 맛있는거 먹겠다 하는 날에,

바르셀로나에 여행 중이시라면

한식당, 하나!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