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년 해외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카사바트요 카페 faborit & 한인마트 OLE MART

by 도비정(dobbyjeong) 2022. 12. 13.

카사바트요를 즐겁게 구경하고

휴식이 필요해서 즉흥으로 들어간 곳인데 잘 들어 왔어요!!

외부부터 심상치 않다고 느끼긴 했지만

카사바트요가 보이는 카페!!

(살짝 보입니다)

카사바트요 카페 faborit 외관​

 
정면에서는 샐러드나 간단한 식사를주문할 수 있고
 
왼쪽에서는 커피와 케이크 주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다른 가게인가? 했는데

커피 받으러 갈 때에는 또 정면에서 주더라구요?!

아직도 가게 시스템을 이해할 수 없지만~

커피 주문하시는 분들은 왼쪽 계산대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카사바트요 카페 faborit 메뉴​

 카사바트요 카페 faborit 내부

계산대 맞은편에는 넓은 공간이 있는데

여기서 약간 스터디? 하는 것처럼 같이 모여 계셔서

바로 부담느끼고 패스

꼭 밖에서 드시길 추천~!

faborit 카페 외부에도 콘센트가 있어서 충전도 가능하고

카사바트요가 살짝 보이기도 합니다:)

faborit 카페 외부 테라스

카사바트요가 살짝 보여서 멀리서 한 번 더 보며 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커피 마시면서 잘 보지도 않았는데 

괜히 카사바트요 보이니까 순간 기분이 좋았던!!!

여행 중에 카페는 풍경도 중요하지만 편한 의자나 공간도 중요한데

이 곳은 여러가지 만족스러운 카페 공간이었습니다:)

그래도 어딜가든 한국 카페만큼 완벽한 시스템은 없음ㅋㅋㅋㅋㅋ한국은 신비한 나라...

카사바트요 카페 faborit 커피 가격

 

faborit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을 했습니다~

아이스커피 2.9유로

아이스라떼 2.9유로

총 5.8유로(약 8천원) 였습니다!

 

라떼가 색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카페인으로 기운을 차리고 돌아다녀야해서 둘다 커피ㅋㅋㅋㅋ

여행을 하는 중에 가장 필요한건...바로 체력이죠..

체력이 제대로 받쳐주지 않으면 장기간 여행도 힘들고 ㅜㅜ 아프기 때문에

여행을 꿈꾸는 우리라면 평소에 제대로 체력 관리하기!!

728x90

카사바트요 카페 faborit 와이파이

faborit 카페에서의 wifi 는 faborit

faborit 카페 화장실 비밀번호는 1793

입니다:)

 

유럽에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더라구요!

한국처럼 카페 내에 공지해 놓기도 하고

영수증에 와이파이 아이디, 비밀번호를 안내해주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영수증은 절대 바로 버리지 않기!!

저는 영수증 모아서 결산할 때 사용했어요!!

예전 여행 유튜브에서 결제 안했다고 오해를 받은 여행자가 있었는데

영수증이 있어서 오해 풀렸다고 하네요:)

**꼭꼭 여행 중에는 영수증 챙기기!!**​

faborit 카페 왼쪽에 초콜릿을 파는곳이 있는데

너무 예뻤...어요!!

카사바트요를 모티브로 한 여러 상품들이 있었지만

들어가기엔 점원이 너무 밀착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더라구요ㅠㅠ

저희는 살 생각이 없어서 들어가지 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 선물로 사가면 좋을꺼 같은데....

그거 아시죠...

돌아오는 비행기의 위탁수화물 무게를 고려해서 선물을 선택해야하는거...ㅜㅜ

 까사바트요 야경

바로 옆에 있던

카사바트요 야경을 한 번 봐주고~

낮과 밤의 느낌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야간에 카사바트요를 봐도 좋을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빛이 주는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카사바트요!

 

반응형

바르셀로나 그라시아거리 야경 모습인데

이 곳에는 거리에 의자가 많아서 너무 인상적이었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거리에 많은 반짝반짝 줄들이 많아서

먼저 겨울을 느낀 느낌~

바르셀로나 아시아 마트 - Ole mart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한국인은 역시 한인 마트 한 번 들려줘야지~

하는 마음으로 바르셀로나 한인마트, 바르셀로나 아시아마트를 찾아

구글맵으로 찾아갔습니다:)

그 곳은 OLE MART !!!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종류가 여러개였던 아시아마트~!

유럽에서는 햇반 찾기가 정말 어려운데, 이 곳은 있더라구요ㅜㅜ

반가워 쌀밥..

 김치보고 너무 감격해서

한포기 샀어요...

참지 못한 한국인:)

김치 500g에 6.95유로

햇반 210gX3개 6.95유로

충격적이었던건 믹스 커피가 0.5유로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계산하고 나오는데 믹스커피 가격보고 0-0

WoW

한국의 물가를 그리워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