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년 해외여행(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 내부/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로 지하철 타고 이동하기

by 도비정(dobbyjeong) 2022. 12. 13.

바르셀로나 공항 입국 방법

라이언 항공사를 타고...

포르투갈에서 스페인에 도착했어요..ㅜ.ㅜ

우여곡절 끝에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크게 어려움은 없었는데

영상 마지막 부분에 왼쪽은 공항으로 나가는 출구

영상 마지막 부분에 오른쪽은 위탁수화물을 찾는 곳이에요!

위 사진을 따라 위탁수화물을 찾으러 가시면 됩니다~

Baggage claim

표시를 따라서 가시면 돼요!

 우리가 타고 온 비행기 번호를 잘 확인해서

위탁수화물이 나왔는지 한 번 확인해주시고~

위탁수화물을 야무지게 챙겨서

스페인 바르셀로나 공항으로 나갔습니다:)

근데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많은 사람들이 위탁수화물을 맡기지 않고

기내수화물만 챙겨서 나가더라구요~

저희는 사람이 많이 가는 곳으로 따라 나갔는데

하마터면 위탁수화물 못찾고 밖으로 나갈 뻔 했어요ㅋㅋ

조심해서 위탁수화물 잘 챙겨 나가셔야합니다:)

반갑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지하철 탑승 방법>

M 을 따라 이동하면 되는데

여기서 헷갈리는 부분이

2층으로 올라가라는 표시가 위 사진처럼 나오는데

올라가면 M 표시가 애매해져서 저희는 약간 혼란스러웠어요!

왜냐면 M 표시가 2층으로 가면서 없어지는 거에요...ㅜㅜ

무작정 앞에 사람들을 따라갔다가 피본 경우가 있어서

어떡할까 고민 고민 엄청 했는데...

이럴 때 필요한 건...? 바로 번역 어플로 전문 직원...공항 직원에게 물어보기ㅋㅋㅋ

 

그래서 공유하는 지하철 탑승 방법

(저희는 공항 직원에게 영어를 쓰며 물어본...영어..0-0)

1. 우선 지하철 표시(빨간 M) 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갑니다(에스컬리이터)

저도 처음에 2층까진 잘 올라갔으나 

중간에 M이 없어집니다:)

2.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정면으로 쭉! 그리고 오른쪽으로 꺾기

2층에 도착해서 당황하지 말고

직진으로 끝까지 쭉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꺽어 들어가면 됩니다!!

맞은편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지하철 탑승지가:)

3. 그렇게 다시 쭉 가다보면 지하철 표시(빨간 M)을 확인! 다시 내려갑니다~

반가운 지하철 표시 ㅋㅋㅋ

사실 저희는 아무 준비 없이 그냥 왔기 때문에

지하철 어떤걸 타야하나 도착해서 찾아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여행의 묘미지~ 하면서도

등에서 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땀을 아껴보세요...

4. 내려가면 보이는 여행객들의 혼란스러운 분위기

좌측은 지하철 탑승 장소, 우측은 지하철 노선도 안내판

바르셀로나 지하철 노선도

바르셀로나 공항 지하철 안내도

바르셀로나 공항 지하철 안내도

 

일반 바르셀로나 지하철 티켓은 바르셀로나 공항까지 안옵니다**

잘 확인하셔야해요!!

바르셀로나 지하철 구입하는 방법​

 지하철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기계구요~

바르셀로나 대중교통 관련해서 아래 포스팅 한 번 확인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반응형
 바르셀로나 1회권 지하철 티켓

제가 구입한 티켓은

1회권으로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갈 수 있는 티켓이었어요!

1회권 앞면과 뒷면이구요!

10회권(T-casual 티켓)은 뒷면에 잔여 횟수가 남아있는데

저희는 1회권이라 딱히 확인할 필요는 없었어요:)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로 나가는 지하철

 

지하철 내부는 크고 쾌적했어요!

공항에서 출발하고 도착하는 지하철이라서 그런지

큰 캐리어도 놓고 편하게 이동하기 좋은 지하철이었어요:)

지하철에 사람이 많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다행이 그러진 않았구요!

스페인 대중교통 안에서는 꼭 마스크를 써야해요!!

안내방송 계속 나오더라구요:)

바르셀로나 지하철을 탑승해서 마주하게 된

바르셀로나 지하철 티켓 종류..

여행자용 지하철 티켓도 있더라구요~

(그러나 가성비 생각했을 때에는 추천하지 않는 티켓)

 

바르셀로나 여행자카드(바르셀로나 지하철 여행카드)는

48시간(2일)

72시간(3일)

96시간(4일)

120시간(5일)

이 있습니다:) 

근데 저는 가격부분도 그렇지만 바르셀로나는 도보로 이동하기도 좋아서

여러 부분에서 Tcasual(10회권)을 추천드려요~:)

728x90

바르셀로나 지하철 노선도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지하철 노선이 L9 이었는데

저희는 L9을 타고 시내로 들어왔어요:)

바르셀로나 지하철은 굉장히 깨끗하고

수화물을 들고 이동하기 편했어요:)

파리나 포르투갈에서 지하철타고 이동할 때에는 항상 계단이 힘들었는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지하철역에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ㅜㅜ

너무 편안한 여행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