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년 해외여행(포르투갈)

볼량 시장, 포르투 기념품 구매하기 좋은 기념품점

by 도비정(dobbyjeong) 2022. 12. 18.

볼량시장?

포르투 19세기에 지어진 가장 오래된 재래시장으로

다양한 기념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

2022년 11월 현재도 아직 볼량시장은

리모델링 중입니다:)

공사를 하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아직 완공 상태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기념품, 과일, 채소, 정육점 등

굉장히 많은 제품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여행자로서는 너무 좋았던 재래시장!

 

특히 주변에 숙소를 잡으신 장기 여행자들에게는

식비를 줄일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시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정말 저렴한 야채와 과일들!!

한국이랑 비교했을 때

야채와 과일은 정말 저렴했어요!!

사과랑 오렌지 같은 ㅜㅜ 정말 맛나는 과일들...

갯수대로 요금을 받기 때문에 1인 여행자들도 구매하기 좋은 볼량시장!!

 볼량시장은

주 출입구가 1, 2층에 있지만

옆쪽에서도 들어올 수 있는 다양한 출입구가 있습니다:)

볼량시장 근처에 아시아마트가 있어서

저희는 그 곳에서 장도 보고, 볼량시장에서 장도 봐서

숙소에서 음식도 해먹었던 추억:)

 

아시아 마트나 한인마트 찾는 방법에 대해 문의를 주시는데

구글 지도에 그냥 그대로 한인마트, 아시아마트라고 적어서 찾으실 수도 있어요!!

생각보다 해외에서는 구글이 강력합니다:)

별점이나 현재 나의 위치, 숙소 위치를 고려해서 찾아가시면 좋죠!!

볼량시장에 오신 한국인 여행객이라면

주변에 있는 한인마트까지 들려서

오늘 저녁에는 한끼 제대로 해서 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

오래 여행하다보면 여행자금이 점점 떨어지는 슬픔을 느끼실텐데

그럴 때 필요한건 식비를 줄이는 것!!

다른건 줄일 수 있는게 없어요..

숙박비도 고정, 교통비도 고정...그 외에 다른 건 이미 최소라...?ㅋㅋㅋㅋㅋㅋㅋ

양을 줄일 수 없으니 재료를 알뜰살뜰! 구매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

현지 음식을 맛보며 식비도 줄일 수 있는 볼량시장~

728x90

해먹는 음식 외에도 기념품을 구매하기에도 좋아요!

와인이나 초콜렛, 간식도 판매하고 있고

와인은 글라스로 구매해서 현장에서 먹고 반납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서로 믿고 잔까지 빌려주는건가 싶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랑 와인사서 계단에서 먹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거기까진 도전 안해봤지만 다음에 한 번 해보고 싶긴 했어요!ㅋㅋㅋㅋㅋ​

볼량시장 내부 

다양한 치즈도 팔구요~

와인 시음도 가능하고

잔으로 구매해서 볼량시장 내에서 와인을 마시고

빈 잔을 반납하는 방식으로 가능:)

알록달록 향긋한 꽃들도 가득했는데
 
눈으로 아름다움만 담았던 ㅜㅜ
예전에 유럽 여행을 하며 길거리에 할아버지가 꽃을 한 송이 주시길래
한 송이 받았다가 사기 당했던 기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그냥은 없다~
명심하기~

초콜렛도 많이 팔았는데

볼량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곳은

'초코 프라페'를 파는 곳이었어요..

어린이들도 많았고 어른도 많아서

저희는 못 사먹었지만

다음엔 꼭 먹어보고 싶은 ㅜ.ㅜ

달달한거 먹으면 기분도 좋아지는데~

반응형
 볼량 시장 내에는

싱싱한 과일과 채소가 많이 있었는데

가게마다 카드가 사용 가능한 곳과 안되는 곳이 있었어요:)

눈 앞에서 바로 과일을 갈아주는 과일주스

약간 심심한 맛이었지만

믿을 수 있는 유기농 과일같은 맛~

한 잔에 2유로(약 3천원) 였습니다:)

가격대가 괜찮으니 만족도도 좋은ㅋㅋㅋㅋㅋ

바로 앞에서 갈아주시니까 더 믿음 가득해요!!

외국인 사장님이 친절 그 자체..

과일 쥬스 외에도 볼량시장에서는

과일 자체를 컵에다 담아서도 파는데

다양한 과일을 한 컵에 먹을 수 있어서:)

상쾌한 맛!!

저희는 숙소가 근처여서 상추랑 기타 채소들 사가서

먹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볼량시장 근처에 패션의 거리도 가득하니

마지막에 볼량시장에 들려서 먹거리 잔뜩 구매하면

너무 좋겠죠!!

요고 사고 저거 사고 ​

볼량시장 과거의 모습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볼량시장)

과거 볼량시장의 모습이라고 합니다:)

과거 사진은 몰랐는데, 현재랑 비교해보니 확실히 더 위생적인 장소가 된 것 같아요!

2022년 11월까지는 아직 2층에 상점이 있진 않았고

1층에 다양한 정육, 기념품, 과일 등

많은 상점들이 있었습니다:)

포르투 여행 계획 중이라면 추천하는 여행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