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년 해외여행(포르투갈)

해리포터 팬이라면 가야 할 명소, 렐루서점 예약방법 및 방문 후기

by 도비정(dobbyjeong) 2022. 12. 21.

해리포터 팬들이라면 꼭 가야할 곳!

포르투 명소, 렐루 서점:)

영업시간은 9시 ~ 19시


당일 렐루서점이 예약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다급하게 휴대폰을 들고

ㅋㅋㅋㅋㅋ

당일 렐루서점 예약 완료!!

< 렐루서점 입장권 구매 링크 >

https://www.livrarialello.pt/

 

Livraria Lello - The Most Beautiful Bookstore in the World

An amazing journey through the enchanted world of books begins here!

www.livrarialello.pt

 

 

 
 

방문 시간을 선택해주시고

입장권을 받을 메일(정확하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입장 시간을 넉넉하게 선택하시면 좋아요:) 늦지 않게 도착할 수 있는 시간으로**

 

 렐루서점 입장료는

1인당 5유로입니다:)

티켓은 구매결제 후에 바로 왔어요~

당일 예약 가능!

빠른 티켓 수신 가능!


< 렐루서점 대기줄 >

 
 

어마어마한 대기줄입니다:)

저희가 렐루서점을 여러번 지나갔는데

요일에 따라 대기줄이 좀 다른거 같아요ㅜㅜ

복불복...

많은 여행객들이 혼란스러워한다는

렐루서점의 대기줄..

** 헷갈리지 말고 제대로 줄을 서야해요 **

​ 대기줄은 2가지로 나뉘어집니다..

왼쪽으로 쭉~ 서는 줄은 '티켓 구매 한 사람(예약한 사람)'

오른쪽으로 쭉~ 서는 줄은 '티켓을 사야하는 사람'

입니다!!

 

저희도 줄을 서면서 여러차례 직원들에게 물어봤어요!

직원은 하얀옷을 입고 있으며

티켓 확인 및 안내해주는 역할을 해주더라구요:)

렐루서점 출입구입니다:)

티켓 구매하실 때에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입장이 가능합니다:)

먼저 입장이 되지 않기 때문에

적절하게 시간 맞춰서 입장줄(왼쪽)에 서면 됩니다!

출입구에 직원이 티켓 바우처 바코드 찍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티켓 바우처 바코드는 메일에서 열어 보여줘야 합니다**

캡쳐한 바코드는 인식이 안되서, 저희도 메일앱으로 다시 열어서 보여줬어요!

따로 렐루서점 입장권을 프린트 할 필요는 없습니다~

 

렐루서점 입장할 때에 정말 정신없어요^_^

미리 티켓 구매한 메일앱(오리지널 티켓) 열어서 바코드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 렐루서점 내부 >

렐루서점이 유명한 이유는?

해리포터의 작가 '조앤 롤링'이 영감을 받았다고 해서 유명해진 서점으로

렐루서점 내에 붉은 계단, 천장의 스테인드글라스가 상징입니다:)

렐루 서점에 들어가면

W0W!!

독특한 구조의 계단과 색..!!

 렐루서점의 측면에는

다양한 작가들의 조각들이 있더라구요~

 

 
 

렐루서점의 상징인

천장 스테인드글라스 입니다:)

이 천장에 포르투어로 '노동의 존엄성'이 새겨져 있어서

서점의 모토를 담고 있기 때문!

 
 

렐루서점의 천장의 모양도

독특~

 2층에서도 도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2층 큰 창가쪽에 계산대 위치해있습니다~

1층에는 결제하려면 오~~래 기다려야해서

2층에서 결제하시면 더 좋아요:)

렐루서점에 가서 저는 해리포터 책 1권, 어린왕자 책 1권을 샀어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은 39유로

입장 바우처 구매하시면 5유로 할인해줍니다.

가방 구매는 1.5유로입니다:)

책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여행지에서 사는 책의 의미가 더 크게 와닿아서 저는 구매했어요:)

1.5유로인

렐루서점 중앙 계단이 그려진 가방입니다:)

 1층에서 2층으로 올라오는 계단이

포토 스팟이라:)

눈치싸움으로 계단에 잘 서면

단독샷도 가능하지만

거의 불가능....ㅋㅋㅋㅋㅋ

사람이 정말 많아요!!!

 2층에서 바라본 1층의 모습!

올라오는 계단에서 사진을 찍으려고

북적북적 합니다:)

렐루서점의 해리포터 시리즈 책의 위치는

1층 가장 안쪽에 있습니다!

초록색 동그라미가 해리포터 시리즈가 위치한 곳으로

다양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시리즈가 있습니다:)

도서를 결제하는 곳은 1, 2층에 있으며

1층 결제하는 곳은 노란색 동그라미가 있는 곳입니다.

**1층 결제하는 곳은 사람이 많으니 2층에서 결제하세요**

 
 
 
 
 
 

 

해리포터 책 외에도

다양한 포르투갈어, 영어로 된 책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가 책 결제할 때에, 옆에 있던 한 외국 할아버지가 
책 사는거 너무 멋지다면서
엄청 판매 직원이랑 칭찬의 덕담을 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관광지라서 대부분 구매보단 사진을 많이 찍는데
책 사는 모습을 보고 칭찬을 해준게 아닌가 싶은...
 
좋은 추억이 될 책을 가지고 즐거운 하루 여행도 마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