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년 해외여행(포르투갈)

포르투 마제스틱 카페, 해리포터 시리즈 집필 장소(카페)

by 도비정(dobbyjeong) 2022. 12. 21.
 

마제스틱 카페(Majestic Cafe)

해리포터를 지필한 곳으로 유명해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카페 중 10곳에 뽑힌 곳입니다:)

1923년에 문을 열어

작가, 철학자들의 단골 카페였다고 합니다^^

 마제스틱 카페는

그때 그때 대기줄이 정말 천차만별...ㅋㅋㅋ

어떤 날은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고

어떤 날은 그냥 들어갈 수 있는...0-0

마제스틱 카페 외관​

저희가 갔을 때에

이 정도 줄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회전율이 빨랐어요:)

이 정도 길이의 대기 줄이라면 기다려서 카페 들어가보시길 추천!

 마제스틱 카페 후기에서

많이 보이는 의견이 '직원이 친절해요' 인데

입구에 계시는 통통이 할아버지 매니저님이 정말 친절해요♥

"몇 명 왔니?"

"자리 안내해줄게 ^___^"

마제스틱 카페 내부

마제스틱 카페의 입구입니다:)

입구에 정장 입은 직원? 안내원? 매니저?가

친절하게 자리 안내해줍니다:)

마제스틱 카페 메뉴 & 가격
 마제스틱 커피 메뉴판입니다:)​

대표 메뉴는

"Bombom" coffee 인데

반응형

맨 아래는 연유 가득

커피와 휘핑크림이 가득한

달달한 커피입니다:)

마제스틱 카페에서 봄봄커피의 가격은

7.5유로

*주변 카페에 비해 높은 가격대입니다:) 명소라서 더 그런거 같아요ㅜ.ㅜ

저는 섞는걸 모르고 그냥 먹다가

마지막에 연유 가득 바닥에 남아서...

ㅜ.ㅜ

봄봄커피~

 저는 마제스틱 카페가 내부가

해리포터 세계관 같은 느낌이라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2번 갔던 마제스틱 카페!

2번째 마제스틱 카페에 갔을 때에는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요:)

** 대표 마제스틱 추천 메뉴(시그니처 메뉴)는

라바나다

(시나몬 향이 나는 프렌치 토스트)

 

마제스틱 카페에서는

직원별로 맡은 라인이 있는거 같았어요!

세로로 한 줄씩 담당하는 테이블이 있는거 같아서

조금 기다리셔야 해요:)

오늘의 여행 부제는

해리포터여서

오전에 렐루서점에서 구입한 해리포터 책 내부를 슉슉 구경했습니다:)

 생각보다 마제스틱 카페 회전율이 빨랐고

커피 외에도 와인,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굉장히 빨리 먹고 다들 가시더라구요?!

그리고 이번 유럽여행에서는 거의 아시아 사람들을 못봤어요~

여행 어플인 '트리플'에서 추천해주는

음식점을 갈 때에는 몇몇 한국인들을 봤는데

이렇게 한국인, 중국인, 일본인 등등 아시아 민족이 없는

유럽여행은 처음이라 :)

 마제스틱 카페 내부에는

독특한 조명이 여러개 있어서 조명 구경하기에도 좋은 카페였어요:)

마제스틱 카페 화장실 

 마제스틱 화장실 내려가는 길:)

마제스틱 화장실은

지하로 내려가면 있습니다:)

입구에서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내려갈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깨끗한 화장실입니다:)

사람이 이렇게 왔다갔다 많이 하는데

깨끗함을 유지하고 있어서 한 번 놀라고!!

다른 유럽 카페들보다 빠르게 움직이는(테이블 이동) 모습도 있어서

굉장히 신선했어요ㅋㅋㅋㅋㅋㅋ

마제스틱 카페의 인기..

혹시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월요일은 피해서 방문**

 마제스틱 카페는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월~토/ 9시~23시까지 영업하는 마제스틱 카페:)

야간에 사람이 덜한거 같아요! 낮에 비해!

728x90

문 닫은 마제스틱 카페 내부를 구경하는 여러 여행객:) 

마케스틱 카페 내부에 들어오지 않고

외부에서 사진만 찍고 가는 여행객도 많았어요:)

다른 카페에 비해 가격대가 높은 편이라서

가볍게 커피 한 잔~

또는 외관 사진만 찍으셔도 괜찮을꺼 같아요:)

저는 해리포터를 좋아해서 내부까지 들어갔었어요!

 마제스틱 카페에서 나오면

포르투 쇼핑 거리가 나오는데

자라를 포함한 많~~은 의류점이 있어요!

이 쇼핑거리에서 유독 눈에 띄는 한 가지가 있는데

바로 '밤 장수' 입니다:)

거리 전체가 밤 굽는 연기로 가득...합니다:)

정말 앞 거리가 안보일 정도로 연기가 가득~ 하답니다ㅋㅋ

제일 기억에 남는 밤 연기~

마제스틱 카페 맞은편에는

Bershka 가 있는데

한국보다 2~3만원정도 저렴해서

한 번 들어가서 구경해보는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