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년 해외여행(포르투갈)

도쿄스시, 포르투 한식과 일식의 조합 맛집 추천

by 도비정(dobbyjeong) 2022. 12. 29.

포르투갈에 도착한 전날

첫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포르투 맛집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포르투 로컬 푸드를 도전하려고 했지만

숙소 근처에 포르투 맛집을 찾아 가보기로 했습니다:) 

도쿄스시 가는 길

 주륵주륵 비가 오는 날이었는데
비오는 포르투의 모습은

새로운 느낌이 가득했어요:)

원래 비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나름 느낌있더라구요~

습한 느낌 너무 싫어했는데 여행자에게 비는 또 하나의 낭 to the 만~

저희가 가는 포르투 맛집~

도쿄스시!!

도쿄스시를 가는 길에 빨간 시티버스가 멈추는 버스정류장을 항상 지났는데

많은 관광객들이 항상 서 있더라구요:)

참고로 빨간 시티버스에는 한국어 버전의 음성이 없어서~ 우린 블루 버스 타야합니다(22.11월기준)

도착지인 도쿄스시 가기 전에

여러번의 유혹이 있었어요...

왜 길거리에 빵들이 이렇게 아름다운지..

저거 하나 하나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어요ㅜㅜ

사진 보면서도 아쉬움 가득이네요..

크림이 저렇게 가득할 수가 있남...

가격도 한국보다는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다음에 가면 꼭 다 맛봐야지...

도쿄스시 외관

1번이 도쿄스시

2번이 다양한 기념품을 파는 artesanato 입니다:)

저희가 포르투 여행을 하며 한식이 그립거나

배부르게 먹고 싶을 때 찾았던 포르투의 맛집!

 

처음 도쿄스시를 찾아낸건 구글맵, 트리플 앱이었던거 같은데

평점이 상당히 높았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생각보다 구글 평점은 믿을만한 것!!

이번 유럽 5주 여행을 하며 구글맵을 더 신뢰하게 되었다는...​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도쿄~ 일본 느낌!

저희가 포르투에 여행할 때

정말 자주갔던 곳인데, 그 이유가.. 맛있어서...!!!

정말 맛있어서 포르투에 오래 여행하는 분들은

한 번 꼭 가보길 추천드립니다^_^

저는 포르투 맛집이었어요:)

도쿄스시 운영시간​

여행 어플인 '트리플'에서 주변 맛집을 많이 검색했는데

가격은 자주 변동되는거 같아요:)

반응형

​도쿄스시 가격

2022년 10월~11월에 도쿄스시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월요일 ~ 목요일
금요일 ~ 일요일
점심
9 유로
9 유로
저녁
10.9 유로
11.5 유로

입니다^_^

메뉴가 달라지진 않아서 최대한 점심에 가면 좋겠죠:)

* 점심시간: 12시~15시

* 저녁시간: 19시~23시

도쿄스시 내부

내부는 큽니다~

내부가 깊숙히 있어서 많은 인원이 들어갈 수 있구요

단체로도 많이 오는거 같았아요:)

 

뷔페라서 사이드에는 초밥이 있고(1번 부분)

중앙에는 다양한 면요리, 튀김 요리가 있습니다(2번 부분)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큰 아이스크림 통도 있었는데

워낙 사람이 많아서ㅜㅜ

아이스크림 인기 폭발이었습니다:)

신기하게 도쿄스시 손님은 외국인들이 많았습니다:)

초밥 엄청 좋아하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도쿄스시 결제 유의사항

728x90

그리고 이 곳은 현금 결제를 해달라고 합니다!

몇몇 외국인들은 카드 결제하기도 했는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결제하는 상황에서

 

현금 부탁한다고 하더라구요~

 

**음료는 별도 결제로

맥주, 콜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쿄스시 옆 기념품집 - ARTESANATO>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쿄스시로 배를 빵빵하게 채우고~

운동삼아 옆에 아기자기한 기념품점을 구경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보면

1, 2층으로 되어있는

큰~ 기념품 가게:)

 

건물 내부를 꽉 채우는

다양한 물품들이 있는데

정어리 같은 물고기들이 그릇, 가방, 열쇠고리 등 다양한 볼걸이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2층에는 장인? 같은 분들이 계셨는데

최상의 집중력을 보이는 것 같아요!

 타일로 만들어진

다양한 포르투 명소의 풍경들이 많이 있었는데

눈에 띄는 그림들과 사진엽서들이 많았습니다:)

주렁주렁 메달려있는

정어리 물고기 친구들~

인형이나 타일 외에도 가방이나 사진 등등

다양한 기념품들이 많이 있어서 구경하기 정말 좋았어요!

 

배부른 배를 진정시키기 위해 구경하기 좋았던 곳!!

그리고 장인들의 열정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새로운 영감을 받을 수 있었던 곳이었어요:)

기억에 남는 기념품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