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년 해외여행(포르투갈)

포르투의 명소, 포르투 대성당 전망대 & 카페

by 도비정(dobbyjeong) 2023. 1. 1.

포르투 대성당 내부는

비가 오는 날에 봐서 아쉬움이 컸지만

날이 맑은 오늘은 포르투 대성당의 전망대와 카페에 왔습니다:)

**꼭 날이 맑은 날에 오시길 추천**

포르투 대성당은 오른쪽 외관을 공사 중이라

처음 포르투 대성당 내부를 들어갈 때에

의심했던...출입구...ㅋㅋㅋ

외관이 공사중이지만 내부는 멀쩡하니 관광하셔도 됩니다:)

 

 포르투 대성당으로 가는 길은 여러 곳이 있는데

저는 포르투에 여유롭게 있다보니

여러 길을 통해서 가볼 수 있었어요!

근데 명소를 하루 보는 것도 좋지만

여러 날, 여러 번 가는 것도 색다른 것 같아요:)

첫 날에 보지 못했던 숨은 장소를 볼 수 있었어요^_^

 

포르투 대성당을 등지고 외부 계단으로 내려오면

포르투 대성당 전망대가 보입니다:)

 

이 곳을 놓치지 않고 꼭 관광하러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맑은 하늘 포르투 대성당 전망대는

포르투 전경을 보기 좋은 명소입니다:)

 

도우루 강에서의 포르투 전경도 좋지만 포르투 대성당 전망대도 좋은 스팟입니다:)

 

 

 


포르투 대성당 전망대에서 내려오면

좁은 골목길이 보이는데

 
골목 초입 오른쪽에 작은 식당 겸 카페가 있습니다(초록 동그라미)

한국인들도 많이 보여서

맛집으로 추정:)

저희는 점심을 먹고 온 날이라서

간단하게 외부 테라스에서 커피와 콜라 한잔씩 했습니다:)

728x90

 
두 잔 합쳐서 3.4유로(약 4,600원)

이 카페는 후불 결제입니다.

주문과 결제는 가게 내부로 들어가서 하면 됩니다:)

저희 결제하는거 까먹고 가려다가

주인언니가 알려줘서 결제했습니다:)

**잊지 않고 결제하기**

 

저희가 테라스에 앉은 이유는

버스킹 음악이 너무 좋았어요:)

 
 
 
 
 

포르투 대성당 근처 뿐만 아니라 포르투 도시 곳곳에는

버스킹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포르투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관광 명소가

포르투 대성당!

가는 길에 들리면 좋을 포르투 대성당 전망대 &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