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3년 해외여행(베트남)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 후기, 음식종류부터 맛 후기까지!

by 도비정(dobbyjeong) 2023. 1. 12.
숙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조식이겠죠?
시타딘 펄 호이안 호텔에서의 조식 후기입니다!
먹는 곳부터 음식 종류까지 확인해보세요:)

 

 

목차

     

    여행에서 숙소를 정할 때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은?

    바로 조식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호텔 컨디션도 많이 찾아보지만

    호텔의 조식 종류와 맛, 후기를 많이 찾아보는데!

    오늘은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에 대한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다낭에서 호이안으로 넘어왔는데

    다낭 조식은 괜찮았는데, 과연 호이안 조식은...?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 - 메뉴

     

     

    영상으로 슥~ 살펴본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

    다낭에서 먹었던 조식 메뉴들보다 

    종류는 다양했던거 같아요:)

     

    여기도 맛이 특별히 이상하거나 별로진 않았습니다:)

     

    시타딘 펄 호이안

    시타딘펄호이안 조식은 다양한 종류로 되어 있었는데

    영상도 찍고 사진도 찍었는데

    뚜껑을 열고 찍진 않았네요...?ㅋㅋㅋㅋ

    블로그 정리하면서 그걸 알았네...

    사실 아침부터 너무 배가 고파서 사진 찍을 에너지가 없었...어요..​

     

    시타딘 펄 호이안시타딘 펄 호이안

     

    과일도 종류가 다낭보다는 많았는데

    제가 워낙 새로운 음식은...

    시도하기 조금 ㅎㄷㄷ해서...

    저는 과일은 패스했습니다:)

    저 빼고 가족들은 전부 과일 잘 먹더라구요!!

    과일 맛 이상무~

     

    시타딘 펄 호이안
    시타딘 펄 호이안시타딘 펄 호이안시타딘 펄 호이안

     

    빵도 다른 조식호텔과 비슷하게

    빵 굽는 기계에 셀프로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유럽에서 흔히 경험하는 시스템이고 특별하다고 느껴진 부분은 없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거나 그러진 않았고

    빵도 맛있었어요:)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구요:)

    여긴 초코빵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ㅋㅋㅋ

    근데 조식은 항상 많이 먹겠다고 다짐하면서 가지만...

    몇가지 못먹고 배부름이 금방 오는게 함정...ㅜ.ㅜ

    빵 굽는 기계가 한개라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엄~~청 사람이 밀리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엄마는 안데우고 먹는데... 저는 이가 부실해서 데워서 말랑말랑하게 먹었습니다!

    식빵 종류도 다양했고, 괜찮았어요!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에서 놓칠 수 없는 야채..
    샐러드 싱싱하고 중간에 떨어지거나 모자르지 않았음!
    이번 여행에서 숙소와 조식은 성공적!!
     
    시타딘 펄 호이안

     

    ​가장 중요한 따뜻한 음식 주문하는 곳!!

    쌀국수와 오믈렛을 주문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음식과 갯수 말해주면

    요리해서 이렇게 주십니다:)

     

    눈 앞에서 요리해주시는데, 가끔 사람이 많아서 조금 기다려야겠다 싶을 땐

    미리 주문하고 다른 음식 받아서 다시 돌아오면 됩니다:)

    저는 밀리진 않았고 잠깐 기다리는 정도?​

     

    시타딘 펄 호이안시타딘 펄 호이안

     

    앞에 다양한 토핑을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다양한 재료들이 있었으나 저는 의심이 많아서 패스~

    오믈렛에 뿌릴 다양한 소스도 여기서 한 번에 가능~

    캐찹만 듬뿍 뿌려봤습니다:)​

     

     

    여기서 쌀국수, 계란 후라이, 오믈렛을 주문할 수 있어요:)

    따뜻하게 먹는 음식이 최고니~ 마지막에 주문해서 바로 받아 가시길 추천!

    오믈렛은 한국 음식과 다르지 않았고

    들어가는 채소도 비슷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근데 쌀국수는 약간 향신료 맛이 있어서 저는 못먹었습니다ㅜㅜ

    (저 빼고 다른 사람들은 다 잘먹었어요 ㅋㅋㅋ 제가 워낙 향신료에 민감했던지라...포기)

    시타딘 펄 호이안

     

    여긴 조금 다르게

    음료 종류는 바깥쪽에 따로 있떠라구요:)

    특이한 구조ㅋㅋㅋ

    아이스 커피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다양한 쥬스가 있어서

    아침에 든든하게 먹기 좋았어요:)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 - 실내

     

    시타딘 펄 호이안

     

    시타딘펄호이안 조식을 먹으러 들어오니

    넓은 실내, 실외 공간이 나뉘어져 있었구요~

     

    중앙에는 많은 인원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이라서

    2~4명정도의 인원이라면 사이드쪽에 앉으셔야해요!

    (직원이 다른 테이블 이용해달라고 하더라구요~)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 - 야외 테이블에서 먹기

     

    시타딘 펄 호이안시타딘 펄 호이안
     

    야외 테라스에서도 조식을 먹을 수 있어서

    저희는 야외에서 먹었습니다:)

    바깥쪽이랑 연결되어 있는 길이 있어서, 여러 통로로 조식 식당에 올 수 있어요!

    바깥 공기와 함께 푸짐한 조식은 역시 환상:)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 - 음식

     

    시타딘 펄 호이안
    시타딘 펄 호이안시타딘 펄 호이안
     
    빵에 다양한 야채를 넣어 푸짐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는 맛...

    놀러가서 조식은 정말 이거 때문에 가는거 같아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샌드위치...

    베트남은 오믈렛이 정말 환상인거 같아요:)

    지난 다낭호텔에서도 환상이었던 오믈렛이 여기 조식에서도 환상이었습니다!!

    꼭 오믈렛 먹고 오세요:)

     

     

    시타딘 펄 호이안 관련 기본 정보와 내부 모습은

    이전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시타딘 펄 호이안 조식 - 후기(총평)

    1. 전반적으로 맛있었다.

    2. 다시가라고 하면 간다.

    3. 빵이 그립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시타딘 펄 호이안 (2베드룸 디럭스), 베트남 호이안 숙소 후기(23년)

     

    시타딘 펄 호이안 (2베드룸 디럭스), 베트남 호이안 숙소 후기(23년)

    베트남 여행 숙소 고민 중이시죠? 숙소 가격, 객실 내부, 화장실, 풍경까지 제대로 확인해보세요! 시타딘 펄 호이안 호텔 후기가 도움되길 바랍니다^^ 목차 1. 시타딘 펄 호이안 기본 정보 1) 베트

    dobbyjeong.com

    베트남 야시장 & 소원배 타기, 호이안 필수 관광 명소

     

    베트남 야시장 & 소원배 타기, 호이안 필수 관광 명소

    베트남에 오면 꼭 해야하는 일... 바로 야시장 접수하는 일!! ​호이안 나이트마켓 베트남 야식을 먹기 위해 길거리 음식을 포기할 수 없다!! 베트남 야시장으로 유명한 '호이안 나이트마켓' (Hoi A

    dobbyjeong.com

    베트남 콩카페, 베트남 오리지널 커피 먹으러 가자!

     

    베트남 콩카페, 베트남 오리지널 커피 먹으러 가자!

    베트남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콩카페' 정확한 위치부터 내부 모습, 메뉴, 가격 확인해보세요! 미리 알고 가면 좋은 정보!! 목차 베트남 콩카페!? 베트남에서 꼭 가봐야하는 대표 카페 콩카페!!

    dobbyjeong.com

     

    시타딘 펄 호이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