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3년 해외여행(베트남)

소울키친(Soul Kitchen), 안방비치 레스토랑 호이안 맛집

by 도비정(dobbyjeong) 2023. 1. 12.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먹방!!
안방비치 근처 호이안 맛집, 소울키친!
가격, 분위기, 안방비치 확인해보세요:)

 

 

목차

    1. 호이안 맛집 '소울키친'

    외관

     

    호이안 맛집

     

    소울키친(Soul Kitchen) 

    베트남에 오면 꼭 와봐야한다는 베트남 맛집

    '소울키친(Soul Kitchen)'

    앞에 바로 보이는 안방비치(바다)와 절경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방문하게 된 소울키친(Soul Kitchen)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베트남의 우기에 포함되는 1월이라

    조금 어두컴컴한 느낌이 있었지만

    정말 화창한 베트남의 날씨였다면

    옆에 있던 언니왈 "여기 들어오지도 못해 ㅋㅋㅋ사람 많아서"

    라는 말을 들어와서 끄덕끄덕ㅋㅋㅋ

    테이블도 별로 없어서 회전율이 낮을꺼 같은 느낌ㅋㅋㅋ

    근데 또 바로 바다가 앞에 있어서 사람들이 오래 앉아있을꺼 같았어요!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에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바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23년 1월 4일 방문)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저희가 앉은 자리인데

    테이블은 조금 협소한 느낌이 있었는데

    좌석은 넓은 침대? 느낌이라서 잠깐 눕고 싶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어요!

    날씨 좋은 날에는 오래 앉아서

    계속 음식 시키며 누워 뒹굴뒹굴하고 싶은 소울키친:)

    소울키친(Soul Kitchen) 메뉴​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2023년 1월 기준, 베트남 맛집 소울키친 메뉴판입니다:)

     

    호이안 맛집

     

    ​소울키친(Soul Kitchen) 음식

     

    호이안 맛집

     

    베트남 맛집, 소울키친에서는

    맥주 뿐만 아니라 과일 칵테일(노란 음료)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먹어본 과일 칵테일ㅋㅋㅋ 근데 약간... 아쉬운 맛ㅋㅋㅋㅋ

    저는 시원한 맥주를 추천합니다:)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맥주 먼저 시키고~ 음식을 기다리고 있는데

    여기는 음식점 안으로 물건판매하는 상인들이 들어와서 ㅜㅜ

    계속 사달라고....ㅜ.ㅜ

    열쇠고리 같은 걸 계속 권유하는 부분이 조금 아쉬웠던 곳이지만

    음식 맛은 정말....만~점!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저희는 4명이 방문했고

    햄버거, 쌀국수, 연어샐러드, 새우 뭐시기

    이렇게 4가지 음식을 시켰어요!!

    젊은이들의 1순위는 햄버거 세트였고ㅋㅋㅋ

    어르신들의 1순위는 쌀국수였습니다:)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처음 쌀국수를 주문할 때

    NO 고수~

    요청했구요!

    근데 사이드에 고수와 친구들이 함께 나왔는데, 그냥 쌀국수에 넣어버렸다가

    고수를 저희가 스스로 첨가해서 고수 쌀국수가 완성되었어요:)

    ㅎㅎ;;

    (그래서 쌀국수를 제대로 먹지 못한 1인)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모든 메뉴에 기본적으로 약간 감자튀김이 함께하더라구요:)

    약간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감자튀김은 :)

     

    햄버거를 나눠먹기엔 조금 어려워서 아쉬웠어요ㅜㅜ

    (안에 내용물이 아주 확실하게 가득가득 들어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1인 1햄버거를 해야... 제대로 햄버거 맛을 느껴볼 수 있을꺼 같은 아쉬움이..

    ** 햄버거 세트 추천합니다:)

     

    호이안 맛집

     

    새우튀김 요리인데, 새우 튀김옷이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새우 껍질까지 먹었는데, 약간 먹는데 불편함이 있었지만

    새우 튀김옷이 너무 맛있어서 껍잘도 와작와작:)

    따뜻한 감자튀김도 역시 굿~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생각보다 아쉬웠던 음식은

    연어 샐러드였어요ㅜㅜ

    처음 딱 나왔을 때에는 "와우~ 너가 1순위"라고 기대했는데

    위 사진의 깨가 붙어있는 연어가..

    퍽퍽하고 약간 싱거워서 아쉬웠던 음식ㅜ.ㅜ

    소울키친(Soul Kitchen) 내부

    호이안 맛집

     

    저희가 앉은 곳에서 뒤돌아본 모습인데

    오른쪽으로는 다른 테이블들이 있고

    왼쪽에는 바가 있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에는 길고양이와 강아지들이 있는데

    눈치 빠르게 다가와서 먹을꺼 달라고..

    030 이렇게 쳐다봅니다:)

    막 엄청 사람들한테 다가가고 쓰다듬 받더라구요ㅋㅋㅋ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위 사진처럼 바다와 바로 앞에서 먹을 수 있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저기 움집처럼 지붕이 되어 있는 곳은

    투명 비닐로 앞부분을 막아놔서...

    저는 그게 더 답답해서 그 쪽 테이블에 앉지 않았습니다:)

    비닐로 풍경이 막혀있는 테이블은 비추~

    (저희가 갔을 때에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라서 비닐로 막아두신거 같았어요)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야무지게 점심을 먹고

    바로 앞에 있는 바다로 향했는데

    소울키친 앞에 있는 바다의 이름은 '안방비치' 입니다!

    소울키친 가게가 유명한 이유 중에 하나가 '안방비치'가 바로 앞에 있어서!!

    맛도 맛이지만 정말 이렇게 바로 앞에 있다니 0-0

    날씨 좋은 여름에는 정말 사람들로 꽉 찰꺼 같아요:)

    2. 소울키친(Soul Kitchen) 앞 안방비치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도보 몇분이 아니라 정말 넘어지면 코닿는ㅋㅋㅋ

    안방비치에 왔다면 한 번 들리면 좋을꺼 같은 소울키친!!

    음식 말고도 바(BAR)가 같이 있어서 인기는 더 좋을꺼 같아요ㅋㅋㅋㅋ

    사람 몰려서 늦게 음식 받는 여름의 베트남이 상상되는 정도

     

    호이안 맛집호이안 맛집
     
    안방비치가 우기에는 조금 무섭게 느껴져서ㅋㅋㅋ

    제가 방문한 1월의 베트남 안방비치는 다음을 더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호이안 맛집

     

    이 돌이 정식으로 안방비치로 들어가는 입구 같았는데

    저희는 소울키친 가게 입구에서 택시를 내렸어서ㅋㅋㅋ

    나갈 때 보게 되었던 돌...

    많은 가족들이 여기 돌 앞에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안방비치 돌(입구)에는 정말 많은 차들과 택시, 자전거로 가득...

    베트남의 신기한 교통체계를 다시 한 번 느끼며

    안방비치를 떠나 야시장으로 떠났습니다:)

    베트남 맛집 소울키친 후기

    ★★★★

    음식 자체로도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베트남 시세에 비해 역시 관광지(바다 바로 앞 위치)라ㅋㅋ 가격대가 있었어요!!

    사람이 많지 않고, 음식이 나오는 속도도 적당해서

    베트남에 방문하면 다시 한 번 가보면 좋을꺼 같았어요:)

    날이 좋은 날

    다시 한 번 베트남 여행 도전:)

     

    포마이(PHO MAY), 올드타운 근처 가성비 끝판왕 맛집

     

    포마이(PHO MAY), 올드타운 근처 가성비 끝판왕 맛집

    목차 2023년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기!! 오늘은 호이안 올드마켓 인근에 있는 베트남 맛집 리뷰해보겠습니다^^ 1. 포마이 소개 1) 포마이 외관 저희는 베트남 여행을 하며 구글맵이나 블로그 후

    dobbyjeong.com

    다낭 맛집 티엔킴(THIEN KIM) 베트남 한시장 근처 맛집

     

    다낭 맛집 티엔킴(THIEN KIM) 베트남 한시장 근처 맛집

    베트남 맛집 어디가야하나 고민하셨죠? 베트남 한시장 근처에 있는 맛집을 다녀왔어요! 실내 분위기, 가격 확인해보세요^^ 목차 혼잡스럽던 한시장 구경을 마치고 배를 든든하게 채우러 맛집으

    dobbyjeong.com

     

    호이안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