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3년 해외여행(베트남)

베트남 야시장 & 소원배 타기, 호이안 필수 관광 명소

by 도비정(dobbyjeong) 2023. 1. 12.
베트남 필수 관광 명소는 바로 야시장 아니겠습니까!
호이안 올드타운 야시장과 소원배타기 관련 정보입니다^^
베트남 소원배 가격, 내부, 후기 확인해보세요!

 

 

목차

     

    베트남 소원배

     

    베트남에 오면 꼭 해야하는 일...

    바로 야시장 접수하는 일!!

    호이안 나이트마켓

    베트남 야식을 먹기 위해 길거리 음식을 포기할 수 없다!!

    베트남 야시장으로 유명한 '호이안 나이트마켓' 에 왔습니다:)

    (Hoi An Night Market Walking Tours)

     

    베트남 소원배베트남 소원배
     
    베트남 야시장으로 유명한 호이안 나이트 마켓은

    전통등, 옷, 기념품 등 살거리와 과일, 바비큐, 팬케이크 등 군것질거리가 풍성한 야시장

    으로 유명한데:)

    정말 많은 상인들이 호객행위를 너무 많이 하는 곳이에요ㅜㅜ

    우선 발마사지 가게, 소원배 암표, 길거리 음식 등등

    적극적인 직원들의 호객행위가 가장 강렬하게 남았습니다 ㅎㅎ

    베트남 소원배

     

    길거리에는 베트남 전통의상과 음식, 물건들이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고!

    다낭 한시장에서 봤던 다양한 의복들이 그대로 있더라구요 ㅋㅋㅋ

    아니 너무 신기했던 부분이

    옷 디자인들이 거의 똑같았어요....

    같은 디자인에 색이 다른 옷들이 많아서 다 기억에 남을 정도!!

    왜 다양한 옷들이 아니었을까 궁금했지만 패스~

    호이안 나이트마켓 - 야시장

    베트남 소원배

     

    베트남에서 유명한 것으로는

    '등' 이 있는데

    베트남 야시장에서 본 화려한 등은 그 이유를 명확히 설명해줍니다:)

    정말 화려하고 베트남의 분위기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는거 같았어요:)

     

    베트남 소원배
    베트남 소원배베트남 소원배
     
    돈을 따로 내고 등 앞에서 자신을 찍을 수도 있어서

    많은 여행객들이 사진을 찍더라구요!!

    심지어 포즈까지 알려줘서 ㅋㅋㅋㅋ

    대신 지나가는 구경꾼들이 보기 때문에... 사진 찍기 도전은..진짜 도전~

    베트남 소원배베트남 소원배
    베트남 소원배
     
    베트남 야시장에는 외국인들의 펍? 같은 느낌의 술집이 몇군데 있었는데

    BGM이 신나서 멈추게 되는ㅋㅋㅋㅋ

    베트남 야시장은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서

    여행객, 관광객들의 기억에 강렬하게 남을꺼 같아요:)

    베트남 소원배

     

    베트남 야시장에는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이 있었는데

    반미가 가장 저는 기억에 남았어요:)

    반미에 들어가는 야채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노고수!

    이것만 요청 ㅋㅋㅋㅋㅋ

    다른 집에서 반미 두번 사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베트남 소원배

     

    저희는 포장해서 숙소와서 먹었는데

    그래도 따뜻했어요!!

    그리고 잊지말고 꼭 사먹자.

    베트남 망고...

    여기서의 망고는 기존에 알던 망고의 맛을 뛰어 넘기 때문에:)

    꼭 여러번,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구매해서 먹고 오기(별 백만개~)

    호이안 나이트마켓 - 소원배 타기(+가격)

     

    베트남 소원배

     

    베트남 야시장에 오면

    가장 눈길을 끌기도 하고, 호객행위를 많이 당하는 것은

    바로 소원배 입니다:)

    강 위에 소원을 적어 띄우는 종이배와 여행객들이 탈 수 있는 나룻배가 있습니다:)

    호객행위 조심하시고, 꼭 정식으로 표 구매하셔서 사는게 제일 싸다고 하네요!

    베트남 소원배

     

    ㅋㅋㅋ베트남 야시장에는 정말 한국말이 많고

    호객행위하는 분들도 한국말 다 해요ㅋㅋㅋㅋ

    베트남 야시장 소원배타기 비용은

     

     

    1~3명은 15만동(약 8천원)

    4~5명은 20만동 입니다:)

    베트남 소원배

     

    약 20분동안 타게 되는데, 배는 고를 수 없고 그냥 타라는거 타야하는데

    소원배 위에 천막이 있으면 너무 답답하더라구요ㅜㅜ

    (저희는 천막이 있어서 사진이나 영상에 제약이 많아 슬펐던 기억..)

    탑승하면 구명조끼 필수로 입어야하구요!

     

    베트남 소원배

     

    소원배 탑승하면

    종이배 구매해서 물에 띄울 수 있어요:)

    노를 저어주시는 분들이 사진도 찍어주시고

    설명도 해주시기도 하고 친절해요!!

    근데 저희가 탔을 때, 워낙 사람이 많아서 ㅋㅋㅋㅋ

    옆 배에서 무슨 얘기하는지도 들릴정도로 가깝게 소원배 탔습니다ㅋㅋㅋ

    베트남 소원배베트남 소원배
    베트남 소원배
     
    도보로 느끼는 베트남 야시장의 멋도 있었지만

    배를 타고 느끼는 베트남 야시장의 멋은 좀 달랐어요!!

    탈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여행의 좋은 추억으로 남기기에 좋았습니다:)

    추천추천~

     

    베트남 소원배
    베트남 소원배베트남 소원배

     

    소원을 빌면

    이루어질지 모르겠지만 그 분위기가 이루어질꺼라고 말해주는 그런 느낌~

    베트남에서 1월은 우기라서

    현재 대한민국에서 많이 가는 여행지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대한민국, 우리 민족 많아요:)

    옆에서 들려오는 목소리, 한국말~ㅋㅋㅋㅋㅋ

    대한민국 다낭시라고 하던데... 맞아요!!

    베트남 소원배

     

    아름다운 베트남 야시장의 추억이네요:)

    적다보니 갑자기 아련해졌던 순간들 ㅋㅋㅋ

    맛있는 음식을 더 많이 먹고 오지 못해 아쉬움이 다시 가득 밀려오는...

    베트남 여행자라면 꼭 가야하는 명소

    베트남 야시장 후기였습니다~!

    베트남 올드타운 근처 가성비 맛집이 궁금하다면?

     

    포마이(PHO MAY), 올드타운 근처 가성비 끝판왕 맛집

     

    포마이(PHO MAY), 올드타운 근처 가성비 끝판왕 맛집

    목차 2023년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기!! 오늘은 호이안 올드마켓 인근에 있는 베트남 맛집 리뷰해보겠습니다^^ 1. 포마이 소개 1) 포마이 외관 저희는 베트남 여행을 하며 구글맵이나 블로그 후

    dobbyjeong.com

     

    ★★★★

     

     

    베트남 소원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