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3년 해외여행(베트남)

베트남 콩카페, 베트남 오리지널 커피 먹으러 가자!

by 도비정(dobbyjeong) 2023. 1. 13.
베트남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콩카페'
정확한 위치부터 내부 모습, 메뉴, 가격 확인해보세요!
미리 알고 가면 좋은 정보!!

 

 

목차

     

    베트남 콩카페!?

     

    콩 카페

     

    베트남에서 꼭 가봐야하는 대표 카페

    콩카페!!

    한국에도 들어와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콩카페'

    베트남에서 창업되어진 프랜차이즈!!

    부푼 기대감을 가지고 갔던 콩카페였는데

    구글에 나온 콩카페 주소와는 달랐어요...

     

    구글 좌표로 나온 콩카페 위치에는 다른 건물이 있었고

    더 안쪽으로 쭉~~ 들어와야

    베트남 콩카페가 보입니다!!

    불안한 마음으로 계속 시장 안쪽으로 들어오면 베트남 콩카페 보입니다:)

     

    베트남 콩카페 외관

     

    콩 카페
    콩 카페콩 카페

     

    반가워 콩카페...

    지도에서 멀어져 가는데 나오지 않는 목적지에

    너무 당황스러웠지만...

    찾아냈다, CONG cafe~

    어렵게 들어왔어요...ㅋㅋㅋㅋ

     

     

    베트남 콩카페 1층

     

    콩 카페콩 카페
     
    들어가니 사람들은 이미 만석이었고!

    메뉴를 미리 알아보고 갔지만

    콩카페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직원이 주문대 앞으로 끌고 갑니다ㅋㅋㅋㅋ

    주문 먼저하고 자리에 앉으라고 안내해주는거 같아요ㅋㅋㅋ

    빠르게 주문을 완료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메뉴판 오래 보고 싶었는데...메뉴 구경...ㅜㅜ 못했어요ㅜㅜ

    콩 카페

     

    코코넛 커피가 유명해서 3잔

    따뜻한 커피 1잔 주문했는데

    한 잔에 3,000원도 안하는 가격:)

     

    ​베트남 콩카페 메뉴

     

    콩 카페

     

     

    원래 콩카페에서 '녹두 스무디'도 유명하다고 했는데

    카페인도 안들어가서 도전해보려고 했지만...

    녹두라는 큰 벽에 일단 패쓰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조금 아쉽네요 ㅜㅜ

    한국에도 콩카페가 있으니 거기서 한 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베트남 콩카페 2층

     

    콩 카페콩 카페

     

    베트남의 과거 모습을 테마로

    콩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렇게 베트남 내에서 인기를 얻게 되었고

    여행객들에게도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콩 카페콩 카페콩 카페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굉장히 과거를 볼 수 있는 느낌이 있어요 ㅋㅋㅋ

    주전자나 식기류가 인테리어로 사용되었는데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2층에 올라가면 화장실 있는데 ㅋㅋㅋㅋ

    사람이 많이 서있고 ㅜㅜ 위생상태도...좋지 못했어요ㅜㅜ (아쉬운 점)

    콩 카페콩 카페
     

    우기라서 약간 습한 느낌이 있었는데

    베트남 콩카페 내부에는 에어컨도 있고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쾌적했어요:)

    우기에도 콩카페 가능가능!!

    콩 카페콩 카페

     

    처음에 주문하면 번호표나 뭐 다른걸 주지 않아서

    우릴 어떻게 찾아오려고 그러지...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ㅋㅋㅋㅋ

    저희가 착석하니까 직원이 와서 빨간 번호표를 주고 가더라구요:)

    중간에 저희가 자리 이동했었는데...

    직원이 저희 찾아서 두리번 두리번...ㅋㅋㅋㅋ

    어떤 시스템일까 라는 생각이 잠깐 들었던 순간!​

     

    콩 카페

     

    2층에서 창밖을 보고 앉는 자리가

    최고 명당 자리같았어요:)

    여행객 외에도 현지인들도 많이 오는거 같아요!!

    노트북도 하고 책도 읽는 사람들이 왕왕 있더라구요:)

    콩 카페콩 카페콩 카페
    콩 카페
    콩 카페콩 카페

     

    코코넛 커피가 정말 달고 맛있었는데

    포만감이 진짜 크다고 몸으로 느껴졌어요 ㅋㅋㅋ

    이거 한 잔 먹고 저녁을 반미로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와 진짜 포만감이 정말... 대단해요ㅋㅋㅋㅋ

    저녁을 먹지 못한게 너무 아쉬웠던 하루...

    한국 콩카페보다 훨씬 저렴한 커피값이라 만족도 높은ㅋㅋㅋ

    콩 카페

     

    콩카페에서 내려다 본 베트남 야시장 거리입니다:)

    갑자기 소나기가 오기도 해서 바쁜 거리~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많아서

    저희는 콩카페에서 나와 구경 제대로 했습니다:)

    신기한 인형, 마그네틱, 모자, 우산 등등

    정말 안파는게 없는 다양한 시장 분위기!​

     

    콩 카페콩 카페

     

    2층에서 1층으로 내려오면서

    예쁜 인테리어가 너무 눈에 띄어서 찰칵찰칵!

    저희는 마지막 날에 다낭점에서 테이크아웃해서

    코코넛 커피 맛있게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포만감이 커서...

    식사 시간 전에는 먹지 않기..

    밥 먹고 콩카페 가는 코스로 추천합니다ㅋㅋㅋ

    베트남 콩카페 추천~!

    ★★★★★

    콩 카페

     

    베트남 야시장 안쪽으로 더 들어오면

    콩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