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3년 해외여행(베트남)

다낭 바나힐, 예약방법부터 결제까지! 바나힐 방문후기

by 도비정(dobbyjeong) 2023. 1. 15.
다낭 여행 준비 중이신가요?
다낭 바나힐 예약부터 이동, 내부모습, 식당까지 한번에!
미리 정보 얻어가세요~!
 
다낭 바나힐
다낭 바나힐
다낭 바나힐

  

목차

     

    1. 다낭 바나힐 

    기본정보

    * 베트남 바나힐이란?

    해발 1,487m의 산 위에 세워진 테마파크로 19세기 프랑스 고성과 놀이공원이 유명한 곳

     

    * 베트남 바나힐 입장료

    - 성인은 850,000동/ 아동(신장 1m~1.4m)은 70,000동/ 신장 1m 이하는 무료

    - 한화로 약 4만원정도 하며, 예약하는 곳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 입장료와 식사권을 함께 묶어서 판매하기도 해서 홈페이지 확인 필요합니다! 근데 식사권이랑 같이 사면 레스토랑 같은 경우는 엄청 사람이 몰려서 힘들다는 후기도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728x90

     

    예약방법 - 클룩(klook)

    저희는 클룩이라는 어플을 사용했는데

    이전에 한 번도 사용을 안해봤던 어플이라 회원가입 할인 적용이 돼서 조금 저렴하게 했던거 같아요:)

     

    다낭 바나힐

     

    당일에 저희는 예약했어요 ㅋㅋㅋㅋㅋ

    베트남 바나힐로 이동하는 택시 안에서 앱깔고

    바로 결제해서 입장했습니다:)

     

    클룩 에서 입장권 예매했고

    성인 4인 172,900원 결제했습니다:)

    당일 베트남 바나힐 입장권 예약 및 결제도 가능하네요~!

    가는 길(호텔에서 바나힐 가는 방법)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저희는 택시로 호텔에서 다낭 바나힐로 이동했습니다^^

    다낭 호텔이 궁금하다면? 

     

    캔버스 다낭 비치 호텔 후기, 다낭 호텔 숙소 추천(2023년)

     

    2. 다낭 바나힐 정보

    입장 & 매표소

     

    다낭 바나힐

     

    두둥!

    날씨 걱정하며 도착한 베트남 첫 관광지, 베트남 바나힐!!

    그래도 아직은 비가 후두두 떨어지지 않아서 모두들 다행이라며

    서로를 다독이며 베트남 바나힐 입장!! ㅋㅋㅋ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저희는 앱으로 베트남 바나힐 입장권을 샀기 때문에

    따로 다른 표를 구매하진 않았구요!

    바로 안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앱으로 구매한 경우, 바코드 표를 받을 수 있으니

    인쇄하지 않고 휴대폰으로만 가지고 스탠바이 하시면 됩니다:)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오~

    베트남 바나힐 매표소를 지나 안쪽으로 들어오니

    진짜 여행왔구나 싶은 규모의 큰 성벽이 있었어요:)

     

    이 곳에서 많은 가족들이 인증샷을 남기는데

    저희도 잠깐 멈춰서 인증샷 남기고

    안으로 숑숑 들어가봤습니다~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베트남 바나힐 내부로 들어가면

    굉장히 중국풍의 느낌이 물씬나는 내부 정원같은 곳이 나오는데

    비와 잘 어우러져서 오늘같은 날에는

    관광지가 더 빛났던거 같았어요:)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생각보다 안쪽에서 더 깊숙히 들어가야해서

    걷고 걷고 걷기~

    다낭 바나힐 지도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케이블카를 여러 곳에서 탈 수 있다고 안내되어 있었는데

    이게 날씨에 따라서 막 변동이 되더라구요ㅜㅜ

     

    당일에 직원에게 안내받는게 가장 정확한 정보!!

    그게 안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는 방향으로 걷기ㅋㅋㅋ

    다낭 바나힐 케이블카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원래 케이블카를 꽉 채워서 사람을 다 태운다고 하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는 그러지 않았어요!

    올라갈 때에는 저희 가족 4명만 탔고

    중간 케이블카에서는 패키지팀이랑 줄이 겹쳐서 많이 타긴 했어요!

     

     

    베트남 바나힐 케이블카 후기 봤을 때에

    멀미하는 사람도 있다고 했는데, 저희 가족은 전혀ㅋㅋㅋ

    생각보다 금방 도착했던거 같아요:)

     

     

     

     

    베트남 바나힐 골든 브릿지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다낭 바나힐 프랑스 마을

    베트남의 프랑스로 불리는 베트남 바나힐은

    베트남 속 작은 프랑스 다낭 대표 테마파크라고 합니다:)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날씨가 화창한 날에는 정말 프랑스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는 우기의 베트남이라서....

    그냥 추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춥고 비바람...

    다낭 바나힐 내 카페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날씨가 좀 쌀쌀해지면서

    따뜻한 커피 한 잔 하면서 돌아다녔습니다:)

     

    바나힐 안에는 거리에 커피숍들이 몇군데 있어서

    좋았던 기억:)

    커피 외에도 간단한 간식들도 팔고 있으니 꼭 챙겨먹기:)

     

     

    다낭 바나힐 내 점심 - MY KEO KUNGF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다는 엄마의 의견에

    비를 맞으며 찾아본 점심식당...ㅋㅋㅋㅋㅋ

     

    딱 한군데 국물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약간 중국풍의 식당이었는데, 다양한 면 종류를 파는 바나힐 내 식당이었습니다:)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우선 맥주 한 잔씩 벌컥벌컥

    비가 와서 국물 있는 음식이 땡기는 날이긴 했어요ㅜㅜ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다양한 재료가 들어간 면요리였는데

    베트남 여행 전체를 생각했을 때... 제일 부실했던 식사시간 ㅋㅋㅋ

    바나힐 안에서는 맛집이 없다고 알긴 했지만...

    조금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래도 먹는 순간의 영상을 다시 보니 ㅋㅋㅋ "맛있다, 맛있다" 이러면서

    잘 먹었습니다 ㅎㅎ

     

    다낭 바나힐
     

    다낭 바나힐 중앙 테마 파크

     

    다낭 바나힐

     

    디지니랜드의 느낌이 풍기는 메인 장소로

    워낙 날씨가....사진과 같아서 우중충 그 자체 ㅋㅋㅋㅋ

     

    날씨가 좋은 날에는 정말 사진 잘나올 것 같은

    해리포터 분위기 바나힐이었습니다:)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몰랐는데...

    날씨 좋은 날에 찍은 바나힐의 모습은 정말 유명 관광지더라구요 ㅎㅎ

    비에 맞고, 우비에 맞고, 머리카락에 맞고ㅋㅋㅋㅋㅋㅋ

    맞다가 끝난 바나힐 여행기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웃음 가득했던 바나힐 ㅋㅋㅋㅋ

    실내 놀이기구가 있는 '판타지 파크'

     

    다낭 바나힐

     

    바나힐이 기대됬던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놀이기구가 있다는 것!!

     

    근데 바나힐 지도랑 ㅜㅜ 실제 바나힐이랑 너무 달라서

    계속 길을 잃었어요...

     

    부푼 기대를 가지고 실내 놀이기구가 있는 바나힐 판타지 파크 안으로!!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밑으로 내려가는 곳에 판타지 파크가 있으니, 저처럼 바나힐에서 길 잃지 마세요ㅜㅜ

    안으로 들어가면서부터 날씨가 더 요상해지며..

    그래도 우린 골든브릿지는 봤다고 위안..토닥토닥

     

     
     

    바나힐 판타지 파크에 들어가면 약간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같은 느낌이 가득~

     

    비가 와서 가족 모두 우비를 입고 있었는데

    우비 다 벗고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다들 주섬주섬 그 앞에서 우비 정리ㅋㅋㅋㅋ

     

    다낭 바나힐

     

    안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을 보면

    제일 먼저 보이는 기념품점 ㅋㅋㅋ

    귀여운 인형들이 많아서 기념품점에 먼저 들어가서

    구경했는데....막상 살만한 기념품은 또 없더라구요:)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원피스, 가방, 거울, 인형 등등 정말 다양한 기념품들이 많이 있었는데

    딱 사야지! 할만한 물건은 없었어요 ㅎㅎ

    아이쇼핑만 하고 얼른 놀이기구 구경하러 안으로 들어갔는데..!!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자유로드롭 같이 생긴 귀여운 사이즈의 놀이기구..?!

    그래도 이게 제일 인기 많았는지

    기다리는 사람이 나름 많았던 곳:)

    한번에 슝~ 내려가서 끝이 아니고

    내려갔다 올라갔다 몇번 해주는거 같더라구요~

     

    다낭 바나힐

     

    저희 가족이 모두 탈 수 있는 놀이기구로 선택된

    위 사진의 놀이기구 ㅋㅋㅋㅋㅋ

    하늘에서 붕붕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주는

    생긴건 아가용인데, 타보니 생각보다 재밌어서 놀랐어요ㅋㅋㅋ

    이건 추천!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내부는 지하까지 여러 층으로 되어있는데

    아이들만 놀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근데... 굳이...?!ㅋㅋㅋㅋㅋ

    기대가 컸던 놀이기구의 장소였던건지...

    아쉬움 가득 안고

     

    다낭 바나힐

     

    GOODBYE~

     

    다낭 바나힐

     

    들어올 때에 봤던 간식 사먹기!

    따뜻해보여서 맛있어보였던건데 ㅜㅜ

    저희는 택시 시간 맞춰서 빨리 내려가야했어서...

    뜨겁지 않은 도넛을 먹었어요 ㅜㅜ

    아쉽...

    바나힐 내려가는 길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오는데

    앞과 뒤가 다 안개 가득...

    빗물이 떨어지며 더 날씨가 안좋아지더라구요...

    이 줄의 끝엔 뭐가 있나 싶을 정도...ㅋㅋㅋㅋㅋ

     

    내려오는 길에도 역시 멀미는 나지 않았어요!!

     

    다낭 바나힐다낭 바나힐
     

    첫 관광지였던 다낭 바나힐 !!

    웅장한 느낌의 골든 브릿지도 구경하고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놀이기구도 별로 없고

    사람 몰리는 구간이 딱 정해져있어서 ㅜㅜ 사진찍기도 어려웠던...

     

    처음 베트남을 가는 여행객에겐 추천~

    두 번째 여행객부터는 패스해도 될 것 같은 여행지:)

     

    다낭 바나힐

    ★★★

     

    다낭 바나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