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모든 것

제주도 여행지 추천, best 5만 모았다! MZ 젊은감성 코스 추천(23년)

by 도비정(dobbyjeong) 2023. 3. 15.

제주도 여행 고민 중이라면?

제주도 뽕 뽑고 오자, 꼭 가야하는 유명지부터 젊은 감성 코스까지 추천해드립니다^^

 

1. 제주도 여행지(유명한 best 5) 

1) 섭지코지

제주도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섭지코지, 모두 한 번씩은 들어보셨죠? 

섭지코지는 성산일출봉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사진찍기 좋은 포토스팟입니다^^

해얀길을 따라 제주도 오션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고 해안 산책길을 따라 걷기도 가능하니, 제주도 여행 필수 코스에 들어가는게 당연하겠죠?

 

* 기타 정보

- 입장료: 무료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2) 새별오름

이름부터 너무 귀여운 새별오름!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오름 중 하나로, 20분이면 정상까지 오를 수 있는 제주도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에요~

새별오름은 매년 봄에 들풀 축제가 열리기 때문에 여행 일정에 맞춰 가보시면 좋겠죠!?

 

* 기타정보

- 입장료: 무료

- 주소: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산 59-8

 

3) 월정리 해변

개인적으로 한 번씩은 가봤을 에메랄드빛 월정리 바다!

현재는 많은 카페와 이국적인 풍경이 합쳐져 많은 발전이 된 곳이라고 하네요^^

최근 서핑을 하러 월정리 해변에 오는 관광객들도 많다고 하니, 서핑이 목적이신 분들은 꼭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 기타정보

- 입장료: 무료

- 주소: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33-3

 

4) 함덕 해수욕장

제주도 여행지 추천의 4번째, 바로 편의시설 끝판왕 함덕 해수욕장입니다^^

여행을 하다보면 어느 바다가 더 좋을까 고민하게 되는데, 사실 주차 공간이 가장 고민이시지 않나요?

비교적 한산한 분위기의 함덕 해수욕장에서 산책, 스노클링, 카페 델문도를 함께 즐기면 너무 좋겠죠!?

 

- 입장료: 무료

- 주소: 제주시 조천읍 조함 해안로 525

 

5) 쇠소깍

이 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조각배' 체험 때문입니다^^

제주도에서 카페, 맛집, 바다를 들렸다면 가벼운 체험 활동도 좋겠죠!

잔잔한 바다에서 체험할 수 있는 작은배(쇠소깍) 체험도 제주도의 추억을 더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을꺼에요~

 

- 주소: 서귀포시 쇠소깍로 104

 

2. 제주도 추천 여행지(젊은 느낌 가자, best 5)

1) 사려니숲길

나무 사이에서 뒷 모습 찰칵, 조명은 필요없다. 자연광이 나를 따스하게 감싸네~ㅋㅋㅋㅋㅋ

우리 젊은 감성 MZ 여행스타일에서 사진 촬영은 빼놓을 수 없죠?

제가 추천하는 첫 번째 포토스팟은 '사려니 숲길' 이에요!! 웨딩사진 명소라고 하면 말 다했죠~

 

2) 원 앤 온리(카페)

산과 바다에 둘러쌓인 카페라고? 그럼 얼마나 사진이 잘나와~?

맞습니다^^ 어떤 배경으로 찍어도 완벽한 사진이 나오는 원앤온리 제주도 카페(광고 아님 주의)!!

남는건 사진이다, 잊지말자 베스트 포토 땡겨!!

 

* 그 외에 제주도 오션뷰 카페 모음집 확인 가능합니다~

 

3) 별방진

봄이 다가오는 날에 이 글을 보신다면, 고민 말고 별방진 먼저 네비에 찍습니다!!! 

성곽과 꽃이 함께 있는 곳이라면? 말 다했죠!!

일몰 시간대에 방문한다면 더 좋은 사진을 건질 수 있으니 참고~

 

4) 오셜록 티 뮤지엄

젊다면 와야지, 오셜록~ (전현무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넓게 펼쳐진 녹차밭... 이니스프리 윤아 광고 기억하시나요? 딱 그 감성으로 사진 찍기 가능!!

나는 윤아가 아니지만 그래도 분위기는 따라잡기 가능하잖아, 우리~ 포기말자 이번생~

 

* 주소: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15

* 무료 주차 가능 & 주차 공간 넓음

 

5) 카멜리아 힐

동백나무... 그럼 또 말 다했죠~

사진 100프로 성공! 분위기 완성 되어 있으니 몸만 가자, 포토 스팟!! 

특히, 가족들과 함께 한 장 남기기 좋은 카멜리아 힐입니다^^

 

* 주소: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3. 참고 : 함께보기 좋은 글

1) 제주도 2박 3일 코스

2) 제주도 3박 4일 코스 추천

3) 제주도 가족여행 코스 추천

4) 제주도 싸게 가는 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