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년 해외여행(프랑스)

파리 맛집을 찾아서, 아시아 음식이 그리운 날엔

by 도비정(dobbyjeong) 2023. 9. 1.

 

목차

     

    파리, 아시아 음식 맛집은 어디인가

    10월의 파리는 약간 쌀쌀하더라구요~

    근데 신기한 건 모든 사람들의 복장이 사계절을 다 품었어요ㅋㅋㅋ

    외국인들은 원래 열이 많은 건가... 싶었던ㅋㅋㅋ

    반팔과 코트, 패딩이 공존하던 10월의 파리~

     

     

    건물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고요~

    가끔 기사로 봤던 독특한 건물 외벽도 있더라고요:)

    유럽에 며칠 있다 보면ㅋㅋㅋ 건물들이 비슷하게 보이기 시작하는 때가 오는데..

    사진 정리하다 보니 다시 유럽 건물이 보고 싶네요ㅜㅜ

     

     

    세느강을 따라 에펠탑으로 가는 길

    푸르른 하늘과 강에 비친 빛이 정말 강렬하게 기억남네요:)

    연인들이 가장 많이 있었던 곳 같았어요:)

    아무래도 강가를 걸으며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었기 때문이겠죠~

     

    사진만 남기려고 하기보다 

    그 시간을 마음에 남기는 여행을 다음에 도전해보려 합니다~

    항상 여행 시간이 지나면 아쉬운 부분이지만 ㅋㅋㅋㅋ 여행하다 보면 어느새 사진 집착...

     

    파리 맛집, 메뉴

    게스트 하우스 바로 밑에 있는 친숙한 음식 메뉴~

    정말 유럽 사람들도 많았던 곳!!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왼쪽은 새우 우동, 오른쪽은 카레 돈가스~

    새우 우동은 너무 통통하게 나와서 조금 아쉬웠던 맛이었어요~

    카레 돈가스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면은 약간 호불호가 있을 수 있어서, 새로운 도시나 음식점에 가면 평타 가능한 메뉴를 선택하는 것도 팁이겠죠~

     

    돈가스 카레에서는 야채들이 생각보다 크게 나오더라고요..?

    저는 작게 잘라서 먹는 편이라... 그 부분이 약간 아리송했습니다:)

    그래도 간이나 맛은 좋았어요!

     

    총가격은 약 4만원이었어요:)

    현지에서는 굉장히 저렴한 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1인 2만원 식사비로... 카레 돈가스...? 통통 우동...?

    쓰다 보니 0-0 하하

    여행이란~

    다채로운 것~ 

     

    파리 여행기

    프랑스 공항에서 가까운 에어비앤비 후기(가격/내부/선택이유/파리이동 방법)

     

    프랑스 공항에서 가까운 에어비앤비 후기(가격/내부/선택이유/파리이동 방법)

    프랑스 입국, 첫 에어비앤비 그리고 파리 도착! 프랑스 입국, 첫 에어비앤비 그리고 파리 도착! 목차 프랑스 공항 입국 - 에어비앤비(2박 3일) 프랑스 공항은 생각보다 규모가 작았다. 입국수속도

    dobbyjeong.com

    lot항공에 대한 모든 것(+ 수하물, 환승후기)

     

    lot항공에 대한 모든 것(+ 수하물, 환승후기)

    목차 lot항공 수하물 어떤 좌석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수하물 규정!! 제가 선택했던 이코노미 saver규정에서는 기본으로 설명하면 위탁수화물은 0개, 기내수화물은 1개만 가능!! 기내수화

    dobbyjeong.com

    유럽 유심 현지 구매하기, 유심 교환 및 현지 공항 구매 경험담(PIN? 데이터 로밍?)

     

    유럽 유심 현지 구매하기, 유심 교환 및 현지 공항 구매 경험담(PIN? 데이터 로밍?)

    유럽 여행 준비 중이신가요? 어떤 유심을 선택해야하나 고민이시라면 제가 5주간 여행했던 유럽 현지 유심 경험담이 도움이 될꺼에요~ 유심 바꾸는 영상 및 추천 유심을 아래 글에서 확인해보세

    dobbyjeo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