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2년 해외여행(프랑스)

프랑스 공항에서 가까운 에어비앤비 후기(가격/내부/선택이유/파리이동 방법)

by 도비정(dobbyjeong) 2023. 7. 20.

프랑스 입국, 첫 에어비앤비 그리고 파리 도착!

 

프랑스 입국, 첫 에어비앤비 그리고 파리 도착!

목차 프랑스 공항 입국 - 에어비앤비(2박 3일) 프랑스 공항은 생각보다 규모가 작았다. 입국수속도 어려움이 없는 가벼운 과정이었다. 다만, 프랑스 공항에서 나와 택시를 타는 과정에 조금 혼란

dobbyjeong.com

해외여행 준비, 유심 vs포켓 와이파이 vs로밍 vs이심 나의 선택은?(+표)

 

해외여행 준비, 유심vs포켓 와이파이vs로밍vs이심 나의 선택은?(+표)

해외여행 준비하며 가장 고민되는 데이터 사용 방식! 유심, 포켓와이파이, 로밍, e-sim의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고 나에게 맞는 데이터 사용방식을 선택해보자!! 글의 맨 아래에는 비교 표

dobbyjeong.com

lot항공에 대한 모든 것(+ 수하물, 환승후기)

 

lot항공에 대한 모든 것(+ 수하물, 환승후기)

목차 lot항공 수하물 어떤 좌석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수하물 규정!! 제가 선택했던 이코노미 saver규정에서는 기본으로 설명하면 위탁수화물은 0개, 기내수화물은 1개만 가능!! 기내수화

dobbyjeong.com

 

목차

     

    프랑스 파리 공항과 가까운 에어비앤비

    저녁즈음에 도착한 프랑스.

    파리 시내로 들어가기엔 너무 늦어진 시간이라 생각되어, 우리는 공항과 가까운 에어비앤비를 선택했다.

    에어비앤비를 둘다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매우 두근 되던 날.

    역시, 우린 행운아~

     

    에어비앤비 숙소 외관 / 내부(방)

     

    노란색 커버는 장식용

    그 안에 하얀 이불가 기다리고 있었다:)

    냄새가 나거나 찝찝함 없이 아주 좋은 공간이었다.

    1층이었고, 창문을 열면 에어비앤비 정원이 딱! 보이는 그런 구조였어요!

     

     

    가장 기억에 남는건 바로 '조식'이었어요!

    프랑스 사람들은 조식에 이렇게 많은 빵과 커피를 먹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사실 여행을 하다 보면 다양한 음식을 먹지 못해 아쉬운 순간들이 많은데~

    조식을 통해서 프랑스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었어요!!

     

     

    그리고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

    생각보다 힐링이 되는 순간들이 많았어요!

    여행의 밤은 조금 지치기도 하는데, 숙소에 이런 귀염둥이들이 있으니 순간 웃음들이 쌓이더라고요!

     

    에어비앤비 주인? 은 프랑스어와 포르투갈어를 하실 수 있었는데

    저희는... 둘 다 못해서 ㅎㅎ

    서로 소통은 번역앱을 사용했습니다:)

    노부부셨는데, 번역 어플을 정말 능수능란하게 잘 사용하시더라고요!!

    소통에 어려움은 전혀 없었습니다:)

     

    에어비앤비 숙소 정보

    * 공항에서 가까운 에어비엔비

    * 프랑스 에어비앤비 숙박 가격 : 2박 / 114.12유로 (약 162,000원) / 1박(약 81,000원)

    * 숙소 인근 지하철역 이름 : Vert Galant역

    * 파리 인근 지하철역 : Chatelet Les Halles역

    * 파리로의 이동 방법

     - SNCF 기차 / 8.9유로 (약 13,000원 / 1인 6,500원)

     - 9개 정류장 이동 (약 30분 소요)

     

    그리고 감사하게도 지하철역까지 자차로 데려다주셨어요!

    생각보다 큰 캐리어를 이동하는 날마다 조금 걱정이 됐던 모녀였는데 ㅎㅎ

    편하게 지하철역까지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이 숙소를 선택한 이유?

    1. 후기가 100% 만족이었던 점

    2. 주인이 위에 같이 있다는 점(노부부)

     

    이 두 가지 요소를 고려해서 선택한 프랑스 첫 숙소!

    후기가 100% 만족이었던 이유를 알았고 ㅎㅎ

    처음 프랑스에 와서 좋은 스타트를 할 수 있었던 좋은 추억이었다:)

     

     

    사실 여자가 여행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점은 '안전'이 아닐까 싶어요.

    저도 파리에 여행을 혼자 갔을 때, 안전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한인민박만 다녔던 기억이ㅋㅋ

    이번에는 그래도 엄마랑 함께 여행을 하게 되어, 에어비앤비라는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은 예측불가, 새로움을 경험하는 과정이죠~

    일상에서의 루틴화된 삶을 잠시 내려놓고, 새로운 환경을 받아들이고 경험하는 것은 정말 값진 시간인 거 같아요:)

     

    함께 여행하며, 혼자와는 또 다른 경험과 교훈을 얻었습니다:)

    반응형

    댓글